on off out of this world notice guest


곁에 있으면 든든한 사람이 되고 싶었어 그렇지만 네가 이미 든든한 사람이었고 나의 버팀목이야 네가 아름답고 좋은 사람이라는 건 우리가 알잖아


어떠한 좋은 말로도 너를 표현할 수 없고 너를 다 담을 수 없어

그래서 변함이 없는 마음으로 너를 담을게


태어나 줬음에 늘 감사하고 또 감사해 언제나 함께 하자


생일 축하해, 한빈아!

'out of this worl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  (0) 2016.10.08
MIX & MATCH  (0) 2016.10.03